본문 바로가기

로그

드디어 CAMS 땃당 히히

이거 딸려고 목표로 삼은지 3년만에 드디어!!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곳에 취직해서 시간을 내어 취득하게 되었다. (240만원 이 왠말이냥.. )
지난 3년간 진짜 나에게 성취라고 보일 만한 결과물이 없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캠스를 취득하게 되어 공부에 대한 나에게 갖는 믿음과 신뢰가 다시 재형성된 계기가 되었다.
ㅎ.. 진짜 공부머리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하면 나의 실패의 경험으로 나를 내가 제한하면 안되겠다 란 자각을 다시 하게 되었다.
진짜 고등학교때 바이올로지가 다 외우는거라서 빵점을 맞은 전적이 있었서 외우는거에 자신감이 없었따. ㅎㅎ
그치만 이번에 공부하면서 지난간 기억하는 방법에 관해 배우기만 하고 써먹질 못했던 방법으로 하니 쏙쏙 기억이 잘됐었다.

뿌듯하당.